유니스왑, 디파이 부활 이끈다?…유니(UNI) 토큰, 올해 말 암호화폐 '톱3' 가능성

by 디파이판 posted Apr 08,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출처 https://www.coinreaders.com/10503

image.png

 

시가총액 기준으로 8번째로 큰 암호화폐 유니스왑(Uniswap)의 유니(UNI) 토큰이 시장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유니스왑은 대표적인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 프로토콜이다.

 

지난 4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겸 트레이더 오스틴 아놀드(Austin Arnold)는 최근 자신이 진행하는 '알트코인데일리(Altcoin Daily)' 코너를 통해 "유니스왑(UNI)은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에 상장된 코인 중 가장 유망한 종목"이라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최근 유니스왑은 V3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는 유니 토큰(UNI) 자체의 엄청난 가치 상승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는 호재다. 유니스왑은 자동화 마켓 메이커로 훨씬 더 효율적이고 저렴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유니스왑 V3 활성화는 기존의 자본 효율성을 4,000배 이상 끌어올릴 수 있으며, 충분한 유동성을 투자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코인베이스 상장 유망 종목으로 와이언파이낸스(Yearn Finance, YFI),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 MANA), 유엠에이(UMA), 카르다노 에이다(Cardano, ADA), 체인링크(Chainlink, LINK) 등을 꼽았다.

 

또, 6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피디아에 따르면 잘 알려진 트레이더이자 크립토 인플루언서 벤 암스트롱(Ben Armstrong)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있을 디파이(DeFi·탈중앙화 금융)의 부활에서 높은 상승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인기 디파이 프로토콜 중 유니스왑이 가장 성장 가능성과 수익성이 높은 프로젝트이다"며 "개인적으로 현재 유니스왑은 바이낸스 코인(BNB)보다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2021년 말까지 코인마캣캡 기준 '톱3'까지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니스왑 외에 체인링크(Chainlink, LINK), 테라 루나(Terra LUNA), 아발란체(Avalanche, AVAX), 컴파운드(Compound, COMP), 신세틱스(Synthetix, SNX) 등을 유망 디파이 종목으로 꼽았다.

 

 

한편 4월 7일(한국시간) 오후 5시 15분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글로벌 유니스왑(UNI) 가격은 29.8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Articles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